닐슨, 전국 옥외 패널을 확대하여 미국 TV 가구의 100%를 커버리지로 제공

닐슨, 전국 옥외 패널을 확대하여 미국 TV 가구의 100%를 커버리지로 제공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4.02.06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닐슨은 올해 전국 TV 옥외 패널의 커버리지를 확장하여 미국 전체 TV 가구를 완전히 커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닐슨은 거의 10년 동안 공항, 호텔, 바, 레스토랑 등 집 밖에서 발생하는 시청을 포착해 왔다. 닐슨은 독점적인 휴대용 피플 미터(PPM) 웨어러블 기술을 통해 고객이 플랫폼, 스크린 또는 위치에 관계없이 시청자 소비를 추적할 수 있도록 집 밖 시청자를 위한 지표를 제공해 왔다. PPM 웨어러블 공간에 주택을 추가함으로써 닐슨의 OOH 커버리지는 65%에서 100%로 확대된다. 회사의 OOH 보고 시스템은 현재 44개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닐슨의 확장은 이제 알래스카와 하와이를 제외한 미국 전체를 포괄하게 된다.

휴대용 피플미터
휴대용 피플미터

사람들이 공동으로 시청하는 경향이 있는 텔레비전 장르, 특히 라이브 텔레비전의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 장르 중 하나로 계속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이벤트는 이러한 시청자를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닐슨 데이터에 따르면, 2023년 미국 팬들은 가장 많이 시청하는 5대 스포츠 리그의 경기를 시청하는 데 1조 7000억 분 이상을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닐슨의 더 게이지에 따르면, 2023년 12월 기준 전체 텔레비전 사용량의 36%까지 스트리밍 TV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라이브 스포츠 및 기타 '예약' 시청을 유선과 스트리밍 모두에서 측정하는 것의 중요성도 커졌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라이브 스포츠 영역에 점점 더 많이 진출함에 따라 이러한 시청자 측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닐슨의 시청자 측정 부문 최고 제품 책임자인 Deirdre Thomas는 "닐슨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닐슨의 측정이 텔레비전 소비의 전체 환경을 설명할 수 있도록 혁신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하며 "특히 슈퍼볼과 같은 특별한 이벤트의 경우, 클라이언트가 시청자를 가장 완벽하게 파악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NFL의 최고 데이터 및 분석 책임자인 Paul Ballew는 "모든 텔레비전 시청, 특히 스포츠 시청률에 대한 실제 시청자를 훨씬 더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옥외 측정을 더욱 완벽하게 만드는 닐슨의 노력에 감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슈퍼볼 LVIII과 같은 주요 스포츠 이벤트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대규모로 모여서 시청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확대된 옥외 시청률은 이러한 이벤트를 측정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라는 믿음을 수년 동안 일관되게 유지해 왔다."라고 덧붙였다.

닐슨은 2024년 4분기에 슈퍼볼 LIX에 맞춰 영향 데이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