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브 ‘디지털 브랜딩 아카데미 6기’ 과정 모집

모비브 ‘디지털 브랜딩 아카데미 6기’ 과정 모집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4.04.0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생성AI활용, 브랜드팬덤 구축, 게이미마케팅등 최신 마케팅 트렌드 교육
이론과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실질적인 디지털 브랜딩 방법론 교육과정 구성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브랜드 전문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모비브는 ‘디지털 브랜딩 아카데미 6기’ 과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고객관점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제품 및 서비스의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을 목표로 삼는 기업들이 많아지면서, 디지털 브랜딩 전략에 관한 기업들의 니즈가 강해졌다. 이에 모비브 디지털 브랜딩 아카데미는 기업들의 성공적인 디지털 브랜딩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전문 교육 과정을 개설했다. 과정은 2024년 4월 25일부터 5월 30일까지(6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모비브 디지털 브랜딩 아카데미의 이번 과정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디지털 브랜딩 구축 방법의 핵심 주제들을 다루며, 참가자들에게 최적의 디지털 브랜딩 방법론을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구성하였다. 이론과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한 교육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케팅, 생성형 AI 마케팅, 탈진실 시대의 마케팅 전략, 브랜드 팬덤 구축, 리뷰 마케팅,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최신 트렌드와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브랜드 팬덤을 구축하는 SFC(Snowball Fandoming Circle) 완성 과정을 통해 중소기업 및 개인도 팬덤을 구축할 수 있는 실행 방법을 단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또한, 브랜드 팬덤을 강화하기 위한 효과적인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전략과 생성형AI를 활용한 캠페인 추진 기법도 함께 소개한다.

모비브 디지털 브랜딩 아카데미 과정을 맡고 있는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트렌드를 고객의 관점에서 이해하고자 하는 경영자, 디지털 마케팅의 변화를 주도하고 싶은 리더, 생성형 AI를 마케팅 실무에 활용하고자 하는 경영진 및 리더들에게 필요한 과정으로, 디지털 브랜딩 전략 수립부터 브랜드 팬덤 구축,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캠페인 전략, 생성형 AI 활용까지 다양한 주제를 배울 수 있다.’ 라고 말했다.

교육과정에 관한 상세한 정보와 신청 방법은 모비브 디지털 브랜딩 아카데미 공식 웹사이트에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