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센스있는 크리에이터라면? 현대자동차 '영현대' 도전!

[대외활동] 센스있는 크리에이터라면? 현대자동차 '영현대' 도전!

  • 유지영 기자
  • 승인 2019.06.2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서접수 : 7월 19일(금) 16:00 까지
모집 부문 : 기자, 크리에이터

현대자동차가 다음 달 19일까지 대학생 기자 또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될 '영현대' 19기를 모집한다. 선정자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현대자동차에서 진행하는 주요 행사를 취재하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의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영현대는 현대차가 대학생들에게 자사 산업 현장과 최신 미디어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제작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기업 소식은 물론 20대가 흥미 있어 하는 소재들을 다양한 콘텐츠로 발행하여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집 분야는 '기자 부문'과 '크리에이터 부문'이며 모집 대상은 20대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과 자동차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다. 향후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길 희망하는 내국인 재(휴)학생 및 외국인 유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체계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대학생들이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영현대 활동이 20대의 인생에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원 및 자세한 모집 요강 확인은 영현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지원하러 가기 - https://young.hyundai.com/program/press/info/select.do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