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 통역앱 다운받고 리뷰 남기고 문화상품권 받자

bbb 통역앱 다운받고 리뷰 남기고 문화상품권 받자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1.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설치하고 리뷰만 작성하면 선착순 1,000명 전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제공

언어문화 NGO bbb 코리아(www.bbbkorea.org)가 통역 봉사 서비스 ‘bbb 통역 앱’의 와이파이 무료통화 기능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7일까지 bbb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http://www.bbbkorea-event.org/)를 통해 참여할 수 있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bbb 통역’을 설치하고 평점 및 리뷰를 남긴 후,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정보를 입력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bbb 코리아는 별도의 추첨 없이 선착순으로 참여한 참가자 1,000명 전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경품은 1월 22일 이후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bbb 코리아 최미혜 사무국장은 “bbb 통역의 와이파이 무료통화 기능 업데이트를 기념해 앱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통역이 필요한 많은 이들에게 bbb 통역 앱이 알려져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bb 코리아가 운영하는 ‘bbb 통역 앱’은 지난 12월 와이파이 무료통화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bbb 통역은 자원봉사자 기반으로 내외국인간 20개 언어의 소통을 도와주는 무료 통역 서비스 앱으로, 이번 앱 업데이트를 통해 전화회선 외에도 새로 인터넷망(Wifi, 5G, 3G, LTE 등)을 이용하여 사용자들이 통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