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정월대보름 맞이 ‘주방 소형가전 특별전’ 진행

전자랜드, 정월대보름 맞이 ‘주방 소형가전 특별전’ 진행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2.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모델 구입 시 최대 5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
결제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 또는 50만원 캐시백 증정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주방 소형가전 특별전’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쿠쿠전자의 트윈프레셔 밥솥과 IH전기압력밥솥, 쿠첸의 10인용 IR압력밥솥과 6인용 IR압력밥솥, 해피콜 엑슬림 믹서기, 필립스 비바 트윈 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 등 11개 모델 중 1개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혜택은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행사 종료 후 고객 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상품권 교환권이 발송된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 그룹장은 “가정에서 가장 많이 쓰고 인기있는 제품들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기회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29일까지 삼성∙신한∙KB국민∙하나∙현대∙NH농협∙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밖에 스페셜 롯데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5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