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경기광주점을 파워센터로 리뉴얼 오픈

전자랜드, 경기광주점을 파워센터로 리뉴얼 오픈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2.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으로 안마의자, 뷰티기기 등 다양한 제품 직접 사용 가능
전자랜드 파워센터 경기광주점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경기 광주시 탄벌동에 위치한 경기광주점을 ‘파워센터 경기광주점’으로 20일 리뉴얼 오픈한다.

리뉴얼되는 전자랜드 파워센터 경기광주점은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이다. TV존에는 소파와 테이블을 배치해 집에서 TV를 보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게 구성했으며, 건강가전존에는 8대의 안마의자와 함께 건강기기와 뷰티기기를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홈쿡 트렌드를 반영, 소형주방가전존을 확대해 다채로운 제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경기광주점은 총 2개층 238평을 TV존, 청소기존, 계절가전존, IT존, 건강가전존, 모바일존, 의류관리가전존, 대형주방가전존, 소형주방가전존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공기청정기와 난방용품 중 인기가 높은 제품 4가지를 큐레이션해 고객들의 선택을 돕는 코너도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가전제품 최대 할인폭을 안마의자 40%, TV 49%, 밥솥 34%, 식기세척기 16%, 전기레인지 45%, 전기오븐 26%, 전자레인지 33%까지 마련했다. 또한 결제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 등을 증정하며, 매장 방문 고객에게 마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