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후, 구석구석 살균이 필요하다면?

외출 후, 구석구석 살균이 필요하다면?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2.2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으로 개인 위생과 청결 관리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외출 후, 손과 호흡기는 물론, 외부에서 사용 했던 모든 것들이 위생 관리 대상이다. 이에 손 세정제, 소독제뿐만 아니라 가정 내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 바이러스 등을 잡아주는 살균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간편하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위생관리를 도와주는 살균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한다.

 

외출 후 입안으로 들어온 세균과 바이러스가 걱정이라면?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 에디션’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 에디션’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 에디션

매일 사용하는 칫솔의 경우 세균 번식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에디션’은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강력한 공기방울로 치간과 잇몸선 등 칫솔모가 닿지 못하는 곳까지 완벽하게 세정해주며, 일반 칫솔 대비 최대 7배 더 많은 플라그를 제거한다. 일반 세정, 착색 제거, 잇몸 케어 3가지 모드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구강 상태에 적합한 양치가 가능하고, 2.4cm의 두께와 더 가볍고 슬림해진 핸들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그립감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함께 증정되는 UV살균기를 통해 양치 후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칫솔모를 효과적으로 보관 및 살균할 수 있다. 칫솔모를 넣고 전원을 켜면 10분만에 세균을 99%까지 제거해주어 매번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외출 후 바깥에서 사용한 물건이 걱정이라면?

‘한국전자기술 휴대용 자외선(UV) 살균기 네오스트(NEOST)’
한국전자기술 휴대용 자외선(UV) 살균기 네오스트(NEOST)

한국전자기술에서 출시한 ‘보조배터리 겸용 휴대용 UV 살균기 네오스트(NEOST)’는 4800mAh 용량 배터리셀을 내장해 필요 시 보조배터리로 사용하고 헤드캡 체결 후 거치대와 삼각대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슬림하고 경량화 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대상 종류에 상관 없이 삼각대 내부에 들어갈 수 있는 모든 제품을 살균할 수 있다. 네오스트는 야외에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99.9% 살균력이 검증된 UV-C 살균 램프 3개가 장착되어 있다. 또, 자체 기술을 통해 기존 자외선 살균기의 단점인 특정 제품 전용을 보완해 범용성을 높였다.

 

외출 후 손뿐만 아니라 발도 청결하게! 간편한 발 청결제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발은 다양한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해 발 관리는 필수적인 요소이다. 하지만 허리를 굽혀 씻거나 세정 거품을 만드는 번거로움으로 발 씻기를 꺼리는 경향이 있다.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는 마이크로 거품을 발에 직접 분사해 세균과 냄새를 동시에 관리하는 초간편 발 세정제이다. 이 제품은 스프레이형으로 귀찮고 불편한 발 씻기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손으로 거품을 내면서 할 필요 없이, 마이크로 거품을 분사하여 양 발로 비비고 물로 헹궈주면 끝이다. 항균 성분이 포함된 마이크로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특허를 낸 향료가 냄새까지 잡아준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도 최소화했다.

 

외출 후 옷에 묻은 세균, 관리가 고민이라면?

필립스 핸디형 스티머 스팀 앤 고 스페셜 에디션
필립스 핸디형 스티머 스팀 앤 고 스페셜 에디션

몸에 닿는 의류도 외출 후 세균과 먼지 제거를 위해 관리가 꼭 필요하다. 고가의 의류관리기 대신 간단하게 스팀기능이 있는 다리미로도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다. ‘필립스 핸디형 스티머 스팀 앤 고 스페셜 에디션’은 빠른 예열시간과 강력한 스팀으로 간편하고 완벽한 살균을 돕는다. V자형태로 디자인된 히팅라인으로 밀착스팀이 가능하며, 특수 설계된 15개의 스팀홀로 입체 스팀도 가능해 다림질이 까다로운 소매나 접히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다림질 할 수 있다. 스마트 열판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주는 스마트 플로우 기술(SmartFlow Technology)로 옷감 상관없이 두꺼운 옷감부터 섬세한 옷감까지 손상 없이 안전하게 다려준다. 또한, 추가로 증정되는 패션박스는 내열성이 강해 사용 중에도 간편하게 거치가 가능하고, 사용 후에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