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21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필립스 아벤트, 21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3.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식 마스터기와 보틀워머 선착순 특가 판매, 노리개, 젖병, 컵 등 최대 67% 할인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증정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21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와 함께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육아에 대한 피로도가 높아진 엄마, 아빠들을 위한 육아필수템을 엄선하여 준비한 베이비페어급 프로모션”이라며, “1984년부터 연구 개발을 지속해 온 검증된 제품력으로, 전 세계 부모들이 안심하고 사용하는 필립스 아벤트의 프리미엄 육아용품을 특가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집에서 직접, 간편하게 만든 건강식을 아기에게 주고 싶은 부모를 위해 ‘직접해서 안심, 간편하게 뚝딱!’을 테마로 자사의 이유식 마스터기와 보틀워머를 선착순 특가에 판매한다. 찜, 블렌딩, 해동, 재가열 기능을 갖춘 이유식 마스터기는 600대 한정으로 54% 할인된 10만 9천원에, 3분 만에 젖병을 데우는 보틀워머는 500대 한정으로 50% 할인된 3만 2천 5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하며,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된 4명에게는 정가 69만 원 상당의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구매액을 달성한 1인은 정가 30만 원 상당의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는 유축기, 젖병, 이유식 마스터기 등 아기의 성장 시기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보틀워머, 소독기 등 스마트하고 간편한 육아 아이템을 통해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다. 특히 엄마, 아빠와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모유수유를 돕기 위해 지난 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축기 후원, 연중 모유수유 클래스 운영 등 국내 모유수유 환경 조성 활동을 펼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