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쓴맛과 신맛은 줄이고 향을 배가 시켜 맛있는 차를 즐길 수 있는 ‘젠틀브루 티메이커’ 출시

필립스, 쓴맛과 신맛은 줄이고 향을 배가 시켜 맛있는 차를 즐길 수 있는 ‘젠틀브루 티메이커’ 출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3.1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8가지의 프리셋 조리 프로그램으로 물 끓이기부터 간단한 요리까지 원터치 조리 가능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가 젠틀브루 (Gentle Brew) 기능이 적용된 티 메이커를 (제품명: HD9450/81)’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차의 쓴맛과 신맛은 줄이고 향을 배가 시켜 더 맛있는 차를 즐길 수 있는 ‘젠틀브루’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젠틀브루’는 40 ℃ 의 최적의 온도로 순환 가열하여 잎차, 약재 등을 영양소 산화 없이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기능이다.

이외에도 총 8가지의 프리셋 조리 프로그램으로 ▲과일차(끓여 먹는 보리차, 결명자차 등 포함) ▲물 끓이기 ▲보온 등 기본 기능부터,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분리형 멀티팟을 활용한 ▲죽 ▲수프 ▲유아용 우유 ▲계란 삶기 등의 간단한 요리까지 원터치 조리가 가능하다.

제품의 용기는 고온에 강한 내열 유리로 제작되고, 추가 액세서리인 멀티팟도 완전 분리가 가능해 손쉽게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정성과 위생성을 높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홈 카페 문화로 늘어난 차(茶) 관련 제품 수요에 발맞추어 차 본연의 풍부한 향과 맛을 살려주는 젠틀브루 티메이커를 출시했다"며 "요즘 일상에서 기분 전환이 필요한 집콕족과 재택근무자분들 모두 간편하게 맛있는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필립스 젠틀브루 티 메이커는 (제품명: HD9450/81)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16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