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필립스 커피머신, 고프로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필립스 커피머신, 고프로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6.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시원한 여름맞이 커피머신 특별 프로모션 진행

㈜필립스코리아가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맞아 원두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피머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6월 14일까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SSG닷컴에서 자사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및 커피메이커 6종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원터치로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라떼 제조가 가능한 ‘라떼고’와 ‘라떼 클래식’, ‘5000 시리즈’를 최대 90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선한 에스프레소를 보다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53만 원대에,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드립 커피를 선사하는 ‘그라인드 앤 드립’은 15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에 적합한 미디엄 로스팅 공법으로 제조된 스페셜티 원두 ‘필립스 시그니처 블렌드’를 증정한다. ‘라떼고’와 ‘라떼 클래식’ 모델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전용 커피잔을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제공
필립스 제공

고프로, 자석식 회전 클립 조명 ‘제우스 미니’ 출시

고프로는 자석식 회전 클립 조명 ‘제우스 미니(Zeus Mini)’를 출시한다. 제우스 미니는 활용도가 높은 컴팩트한 디자인의 조명 모듈과 자석식 회전 클립이 결합한 제품이다. 또한 견고하고 방수가 되는 충전식 조명으로 모자, 가방 등 조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나 장착할 수 있다.

신제품 제우스 미니는 ▲견고한 내구성과 최대 10m(33피트) 방수 성능 ▲충전용 배터리 내장으로 최대 6시간 사용 ▲4단계 밝기(최대 200루멘) 조정으로 선명한 디테일 포착 ▲긴급 신호를 보내고 시야를 확보해 주는 플래시 모드 등이 특징이다.

아울러 제우스 미니는 360도 회전식 클립으로 손쉽게 조명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후드 하단, 싱크대 아래 등을 밝힐 때도 사용할 수 있다. 클립을 사용해 작업대, 고정된 물체 등에 부착 가능하고,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금속면에도 부착할 수 있다. 또한 히어로8 블랙의 추가 액세서리로 장착하거나 고프로 마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제우스 미니 가격은 69.99달러로 국내 가격은 미정이다.

고프로 제공
고프로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