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시즌,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라

SS시즌,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라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4.0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는 기업들의 활동을 움추리게 했지만, 그래도 멈추고 있어서는 안된다. 4월을 시작하며, 기업들은 신제품 출시, 이벤트 등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 룩북 공개

우선 “화려한 패턴 속 스트릿 감성 물씬 풍기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가 2020 봄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스티그마의 2020 봄 시즌 룩북은 화려한 패턴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소재를 중심으로, 자체 개발한 타이다이 트로피칼 카모플라쥬, 하와이언 스타일 드로잉, 그래피티 패턴 등의 다양한 패턴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룩북에는 스트릿 감성을 강력하게 보여주는 셔츠, 베스트, 코치 자켓, 팬츠, 액세서리와 강렬하면서도 유니크한 테크 웨어 제품군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스티그마의 2020 S/S 컬렉션은 두산타워, 명동 롯데 영플라자 등 스티그마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스티그마 공식홈페이지 및 무신사, 더블유컨셉 등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2020 봄 시즌 스티그마 룩북 이미지
2020 봄 시즌 스티그마 룩북 이미지

 

아이소이, 한정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7년간 올리브영 판매 1등으로 잘 알려진 ‘잡티세럼’과 ‘새벽장미마스크’의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

1년에 단 한번 만나볼 수 있는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기획(40ml)’은 기존 대비 2배 용량으로, 이번에는 특별 사은품으로 새벽장미마스크(20g)가 증정된다. ‘새벽장미마스크 한정기획(50ml)’에는 마스크팩 및 크림류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급 마스크팩 브러쉬가 포함됐다. 이 외에도 4월 한 달간 운영되는 올리브영 내 아이소이 프로모션 매대에서는 한정세트 2종을 포함해 피부고민에 따른 집중 케어를 도와줄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소이 1등잡티세럼은 CJ올리브영이 작년 한해 총 23개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팔린 히트상품을 선정한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이기도 하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사용, 거뭇한 잡티 및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 잡티세럼

 

머스트잇, 최대 47%할인하는 클러치백 기획전 진행

명품 온라인 커머스 머스트잇이 오는 4월 26일까지 ‘클러치백 기획전’을 진행, 관련 상품을 최대 47%까지 할인 판매한다. 클러치백은 어깨끈이 없어 손에 쥐거나 옆구리에 끼고 다닐 수 있는 가방으로 MZ세대에게 인기다.

머스트잇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클러치백 기획전’을 구찌, 생 로랑, 톰브라운, 발렌티노, 보테가 베네타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클러치 백 270여가지 상품으로 채웠다. 백화점가와 비교 시 톰브라운 클러치백은 47% 할인된 76만원대, 보테가 베네타 클러치백은 45% 할인된 86만원대, 발렌티노 클러치백은 32% 할인된 57만원대, 생 로랑 클러치백은 28% 할인된 66만원대, 구찌 클러치백은 16% 할인된 87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 4%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머스트잇 클러치백 기획전
머스트잇 클러치백 기획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