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라인, 웹 기반 증강현실 CPS(Click Per Shopping) 광고 솔루션 출시

팝스라인, 웹 기반 증강현실 CPS(Click Per Shopping) 광고 솔루션 출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4.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콕시대, CPS 광고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쇼핑 욕구를 자극
온라인쇼핑몰 재구매, 회원가입시 결제/인증문자 연동 직접 보상
마켓AR 제공
마켓AR 제공

초실감 미디어 쇼핑플랫폼 마켓AR이 웹 기반의 증강현실 CPS(Click Per Shopping) 광고 솔루션을 출시하고 시범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켓AR은 4월말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마켓AR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최소 2천 포인트부터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이번 100% 당첨 이벤트는 고객에게 결제정보 문자와 함께 전송되며 고객은 클릭 한번으로3D AR 콘텐츠를 통해 당첨내용을 확인하게 된다.

지금까지 AR 콘텐츠들은 별도의 앱을 다운 받아야만 하는 불편함이 사용에 제한적이었다. 이번에 팝스라인은 웹에서 바로 3D 데이터를 동적으로 구현하는 특허기술을 개발, 소비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들의 안내 문자 클릭 외에도 오프라인에서의 영수증이나 전단지 등의 QR코드 스캔만으로도 바로 AR로 3D 콘텐츠를 접할 수 있어, 그 동안 여러 현실적 제약으로 인해 3D AR 콘텐츠를 흥미를 유발하는 이벤트에 활용할 수 없었던 기업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앞으로는 모바일 광고분야의 CPA, CPC, CPI 분야에서도 활용도가 높을 전망이다. 팝스라인 윤종훈 마케팅 본부장은 금번 출시되는 AR CPS 광고 솔루션은 국내외 온라인 쇼핑몰, 카드사, 보험사, 게임사, 렌터카 등 재구매나 회원가입 시 재미있는 보상을 할 수 있는 시장을 목표로 했으며 이미 다양한 수요처에서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안방에서 온라인으로 초실감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체험하고 배치까지 해 볼 수 있는 마켓AR에서는 좌면분리의자 하라체어, 파시에티티 핸드백, 침구전용 청소기헤드 코니맥스, 차가/상황/영지 복합버섯균사체 건강식품 기운찬 등혁신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