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 소다, 다비네스, 하이퍼엑스

신제품 출시 : 소다, 다비네스, 하이퍼엑스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0.05.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기업들의 신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눈에 띄는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소다, 얼리썸머 트렌드에 맞춘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 출시

소다(SODA)는 얼리썸머 트렌드에 맞춰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투웨이로 착화가 가능한 여성용 세미드레스 슈즈이다.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밴드의 위치를 조절해 슬리퍼 또는 샌들 두가지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랙, 연베이지, 베이지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밴드를 발등에 위치하면 슬리퍼 형태로, 밴드를 발 뒤꿈치로 옮기면 샌들처럼 신을 수 있다. 또한 5cm 굽으로 고급스러운 구두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시원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로 여성 직장인들의 여름철 데일리 슈즈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캐쥬얼한 청바지나 숏팬츠부터 세미 정장까지 커버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느낌의 썸머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소다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

 

다비네스, 다양한 헤어 볼륨 스타일링 가능한 ‘열판 볼륨 롤빗’ 3종 출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볼륨 굵기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헤어연출이 가능한 열판 볼륨 롤빗 3종을 출시했다. 열판 볼륨 롤빗은 올해 초 출시한 뿌리 볼륨 전용 ‘미니 열판 롤빗’의 후속 모델로 뿌리부터 앞머리와 옆·뒷머리 볼륨, C컬까지 원하는 볼륨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판 볼륨 롤빗은 브러시 지름에 따라 3호, 5호, 7호 3가지로 되어 있어 모발 기장이나 연출하고자 하는 볼륨 굵기에 적합한 호수를 선택할 수 있다. 3호는 굵은 뿌리 볼륨을 넣거나 단발 머리에 얇은 컬을 넣어 동안 스타일, 5호는 중단발 이상의 모발과 긴 앞머리에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가능해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7호는 굵은 웨이브를 넣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다비네스 ‘열판 볼륨 롤빗’ 3종

 

하이퍼엑스,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 출시

글로벌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가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헤드셋 + 7.1 유선 및 무선 버전을 출시했다.

신제품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은 사용자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선사한다. 40mm 드라이버 및 자사의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한 7.1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는 고품질의 정교한 음향을 전달한다.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의 무게는 245g 이하이고, 부드럽게 움직이는 견고한 스틸 슬라이더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장착된 마이크는 위로 올리기만 하면 자동 음소거 처리된다. 별도의 버튼 없이 빠르게 전환되기 때문에 음향 사고를 손쉽게 방지한다. 이어컵에 장착된 직관적인 볼륨 컨트롤 또한 편의성을 높여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