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닥스 슈즈, 전자랜드, BC카드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닥스 슈즈, 전자랜드, BC카드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7.0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스 슈즈, 편안하면서도 쿨한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 출시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닥스 슈즈는 다양한 여름 패션 아이템들과 쉽게 매칭이 가능하면서도 편안하고 쿨한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DMX040)’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는 여름뿐 아니라 봄과 가을까지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포멀하지만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으로 캐주얼 룩은 물론 비즈니스 룩에도 다양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또한 착화 시 안쪽까지 통풍이 잘되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로 화이트, 블루, 카키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밴드 형태의 스트링으로 구성되어 신고 벗기가 용이하며, 부드러운 가죽 소재 사용으로 보행시 발등이 편안하다. 속쿠션으로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하면서 장시간 착화시에도 부담없이 신기 좋은 제품이다.

닥스 슈즈는 이번 신제품이 썸머 슈즈에 적합한 기능성이 극대화 됐을 뿐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활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연령대 구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닥스의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 신제품은 전국 주요 닥스 매장과 DFD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랜드,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건조기, TV, 에어컨 등 총 11개 품목으로 확대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의 지원 규모와 대상 품목이 확대됨에 따라, 환급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적극 동참한다.

환급품목은 의류건조기가 추가되어 기존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제습기, 냉온수기, 진공청소기 등 총 11개 품목이다. 12월 31일까지 전자랜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고효율등급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은 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단 의류건조기는 7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한한다.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내년 1월 15일까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홈페이지와 '으뜸효율 모바일 앱'을 통해 환급 신청하면 된다. 

한편,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장마철에 돌입한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 건조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5% 증가했다고 밝혔다. 건조기는 여름철 인기가 높은 가전으로, 이번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대상 품목에 추가로 포함되며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BC카드로 여름 가전 할인 받고 무더위 이겨내세요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동면)가 여름시즌을 맞이해 가전제품 구입과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등 냉방가전 및 TV, 냉장고, 청소기 등 혼수가전 마련을 원하는 고객은 7월내에 BC카드(개인 신용·체크카드 해당)로 구입하면 혜택이 풍성하다.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500만원이상 결제 시 10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금액대별 최대 10만원 캐시백도 해준다. 전자랜드 매장에서는 27일까지 여름 인기가전 상품 구입시 최대 30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는 26일까지 최소 5만원부터 최대 500만원이상 결제 시 최대 10% 청구 할인을 해준다. 구매 전 상품 왼쪽에 있는 ‘BC카드 할인태그’가 붙어 있는 상품만 해당되므로 확인은 필수다.

휴가 시즌을 맞이해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대상으로 ‘리조트 숙박패키지’를 마련했다. 8월말까지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 이용 고객 대상으로 객실 1박, 조식 뷔페, 수영장, 케이블카 이용권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수도권 근교로 나들이를 원하는 고객은 에버랜드와 서울랜드를 방문하면 좋다. 에버랜드에서는 ‘입장권 1+1 행사’ 및 ‘Q-Pass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서울랜드는 종일권과 야간권을 1만원에 즐기는 ‘만원의 행복’을 각각 8월말까지 실시한다.

중복(7.26)과 말복(8.15)을 맞이해 약 4천명을 추첨해 치킨쿠폰도 증정한다. 8월까지 G마켓, 옥션,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TOP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교촌치킨 허니순살 웨지감자세트(1등), TOP포인트 3천점(2등)을 각각 제공한다. 이외에도 7월말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8월 7일까지 매주 목, 금요일에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즉시 할인을 해준다.

BC카드 여름시즌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및 페이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