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노스페이스, 전자랜드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노스페이스, 전자랜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7.2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페이스, 뉴 노멀 시대에 어울리는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뉴 노멀(New Normal) 시대의 ‘언택트 바캉스’에 잘 어울리는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휴가지에서 스타일과 쾌적함을 모두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빅데이터를 활용해 2020년의 국민 관광 행동을 분석한 결과 거주지와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생활 관광’이 각광 받고 있으며 여행의 선택 기준도 ‘가깝고 안전한, 한적한 곳’으로 나타났다.

도심 속 산행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메트로 쿨 레깅스와 마이너스 테므 반팔 라운드티를 추천한다. ‘메트로 쿨 레깅스’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등산을 비롯한 다양한 여름철 야외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톤온톤 로고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는 과감한 사선 절개와 컬러 배색으로 다이나믹한 느낌을 더해주는 냉감 티셔츠다. 

2020년 여름 바캉스로 요즘 핫한 캠핑을 고려한다면 편안하지만 멋스러운 패밀리룩을 준비해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바캉스 가족사진도 남겨보자. ‘키즈 그린 버디 티셔츠 컬렉션’은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화학 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오가닉 면을 사용했고 성인용과 미니미(MINI-ME) 스타일로 출시됐다. ‘키즈 우븐 슬라이드’ 역시 미니미 제품으로 아이들의 발 모양에 맞게 피팅이 가능하도록 신발 윗부분에 이중 밴드가 적용되어 있으며 충격 흡수에 뛰어난 엑스트라 폼 플러스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햇빛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키즈 라이트 선쉴드 햇’은 경량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흡습·속건이 우수한 쿨맥스 땀받이와 메시 소재 통풍구를 적용해 오래 써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짜릿한 손맛도 느끼고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낚시를 통해 코로나 블루를 떨쳐보자. 해양 생물을 위협하는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인 ‘피싱 베스트’는 전면 다양한 포켓 구성을 통해 수납공간을 확대했다.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는 적당한 길이감과 넉넉한 실루엣으로 다양하게 매칭할 수 있다. 일상생활은 물론 가벼운 운동, 낚시를 비롯한 야외 활동 시에도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뒷주머니에는 지퍼가 부착돼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도 용이하다. 가볍고 쿠션감이 우수하며 아웃솔(밑창)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된 ‘캠프 슬라이드’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

 

전자랜드, 상반기 식기세척기 판매량 전년 동기대비 459% 증가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올해 상반기(1~6월) 식기세척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459% 증가했다고 밝혔다.

식기세척기는 생활의 편리함을 돕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호하는 ‘편리미엄(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 트렌드에 따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전제품이다. 코로나19 등으로판매량이 더욱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전자랜드는 전반적으로 식기세척기 성능이 월등히 좋아지며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진 것과,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젊은 맞벌이 소비자들의 수요가 많아진 것 역시 판매 증가의 이유라고 분석했다.

또한 전자랜드가 올해 7월 1일부터 20일까지 식기세척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이미 전년 동월 전체 판매량보다 57% 더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가장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인 품목이 식기세척기”라며 “이같은 추세로 볼 때 식기세척기는 올해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