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스, 10월에 가상 이벤트 개최한다

칸 라이언스, 10월에 가상 이벤트 개최한다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0.09.1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는 10월 19일부터 23 일까지 "라이언즈 라이브 : 세컨드 에디션" 이라고 하는 또 다른 주간 가상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에 경력에 영향을 미치고, 사업을 변화시키고, 창의성을 통해 진보를 이끌어내기 위해 고안된 매우 실용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칸 라이언즈의 콘텐츠 부사장인 샬럿 윌리엄스는 "10월의 프로그램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장비를 갖추고, 힘을 실어주기 위해" 큐레이팅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언즈 라이브 세컨드 에디션은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작품이 어떻게 빛을 보게 됐는지에 대한 풍부한 통찰력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주요 실무자와 브랜드를 초청하고 있다. 우리 커뮤니티는 수상 경력이 있는 창작 작업에 대한 "막후" 사례 연구를 더 많이 듣고 싶다고 항상 우리에게 피드백을 주기 때문에 10월에는 가능한 가장 실용적인 방법으로 이 사례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이 프로그램은 실용적이고 건설적인 조언과 함께 날카로운 학습과 행위의 실용주의 한 주를 지원할 예정이다.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작품들 이면에 있는 '어떻게'와 '왜'를 공유하면서 그랑프리와 골드 라이온 우승팀들의 뛰어난 창의성에 대한 내부자의 시각이 포함될 것이다. 현재 BBDO의 "배고플 때 당신은 당신이 아니다(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 RBK커뮤니케이션/도코노미의 "DO Black - The Last Everything Card", VMLY&R 폴란드의 "The Last Ever Case", McCann Tel Aviv & IKEA의 "Thisab" 등이 있다.

사이먼 쿡 칸 라이언즈 전무이사는 "라이언스 라이브는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지구촌을 지원하고자 하는 열망에서 탄생했으며, 지난 6월 145개국에서 약 7만 명이 등록했다"고 말했다. 또한 "10월에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개인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 하고, 청중들이 지금 이 순간과 지금의 창의성을 통해 진보를 이끌어내는 데 필요한 도구로 무장시킬 것이다"라고 전했다.

라이언즈 라이브 세컨드 에디션은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어디에서나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6월 에디션은 현재 라이언즈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 디맨드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