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전곡 작사 참여한 ‘DISHARMONY : STAND OUT’ 데뷔 앨범 10월 28일 공개

피원하모니, 전곡 작사 참여한 ‘DISHARMONY : STAND OUT’ 데뷔 앨범 10월 28일 공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10.2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원하모니 데뷔 앨범, 탄탄한 표현력 X 독창적인 시선.. 주체성 담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10월 28일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탄탄한 실력과 주체성을 가득 담은 데뷔 앨범으로 세상에 첫 발을 내딛는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3일 피원하모니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와 영상을 통해 오는 28일 공개되는 피원하모니의 데뷔 앨범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영상에서는 데뷔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가 배경으로 흐르며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음악에 맞춰 타이틀 곡을 포함한 전곡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피원하모니 미니 1집 ‘DISHARMONY : STAND OUT’는 ‘부조화’(DISHARMONY)로 둘러싸인 사회 속에서 ‘남들과 다를 수 있는 용기, 세상을 향해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는 힘’(STAND OUT)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SIREN'은 강렬한 Urban 비트와 묵직한 신디사이저, 사이렌처럼 울려 퍼지는 중독성 있는 리프가 조화로운 힙합 댄스 곡으로, 피원하모니의 개성 있는 음색과 인탁∙종섭이 참여한 랩 메이킹이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힙합 장르 곡 ‘Intro; 틀 (Breakthrough)', 인탁∙종섭이 작사에 참여한 곡 '네모네이드 (Nemonade)',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만큼 재치 있는 표현이 두드러지는 힙합 곡 '이거지 (That’s It)', 지웅∙인탁∙종섭의 트렌디한 랩과 보컬이 인상적인 곡 'Butterfly', 현재 10대들이 처한 상황에 대한 멤버들의 진솔한 생각을 담은 스킷 트랙 'Skit; Disharmony #1'까지 총 여섯 곡이 담겼다.

특히 피원하모니는 이번 데뷔 앨범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트랙 전반을 아우르는 주제에 대한 본인들의 생각을 가사로 소신 있게 표현해내 눈길을 끈다. 직접 쓴 노랫말을 통해 획일화된 기준, 점수와 수치로 판단하는 부조화 세상 속에서 틀을 부수고 성장하는 주체적인 피원하모니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보컬∙랩∙퍼포먼스 등 각 포지션의 탄탄한 표현력과 세상을 바라보는 독창적인 시선으로 자신들의 메시지를 음악으로 엮어낼 예정이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미니 1집 ‘DISHARMONY : STAND OUT’ 앨범 전곡은 10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1H미니1집 트랙리스트포스터 (사진 FNC 엔터테인먼트)
P1H미니1집 트랙리스트포스터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