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립스틱’ 김서하, 직진 로맨스 속 시선 사로잡는 감초연기

‘선배 립스틱’ 김서하, 직진 로맨스 속 시선 사로잡는 감초연기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1.01.2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캡처
JTBC 캡처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속 김서하의 신 스틸러 활약이 눈길을 끈다.

지난 18-1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는 직장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와 후배 채현승(로운 분)의 직진 로맨스가 시청자의 흥미를 자극한 가운데 김민성(김서하 분)을 중심으로 한 동기 케미가 또 다른 재미를 안겼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김서하가 연기하는 김민성 캐릭터는 ‘프라벨리’ 마케팅팀 사원으로, 현승의 입사 동기다. 사람 좋아하고 능글맞고 유들유들한 성격의 소유자이면서 가늘고 길게 회사를 다니는 것이 목표이기도 하다.

1회에 첫 등장한 민성은 동기인 현승, 세림(박한솔 분)과 커피를 마시며 이런저런 얘기를 나눴다. 마케터 1년차인 민성은 동기들에게 사수의 뒷담을 하면서도 솔직한 속내를 내비쳐 공감대를 형성함과 동시에 웃음을 자아냈다.

첫 등장만으로 가벼운 듯 하면서도 주변 사람들에게 활력을 주는 민성의 캐릭터가 돋보인 가운데, 2회에서는 짝사랑에 힘들어하는 현승의 곁을 지키는 모습이 그려졌고 현승과 대비되는 흥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김서하는 단역을 제외하면 첫 드라마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통해 시청자에게 본격적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짧은 등장에도 돋보이는 감초 연기가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