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X4인 포토그래퍼 컬래버, 코닥어패럴 4색 화보 공개

배우 정해인X4인 포토그래퍼 컬래버, 코닥어패럴 4색 화보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3.02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배우 정해인의 카멜레온 매력을 느낄 수 있는 4색 화보가 공개된다.

이번 화보는 정해인과 패션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4명의 포토그래퍼가 '세상의 모든 것을 담다-코닥 모먼트(KODAK MOMENT)’라는 독창적인 주제로 진행했다. 김참, 이수진, 김도원, 원범석 패션사진작가 4인이 4가지 주제로 참여했다.

먼저 흑백 사진 속 정해인은 옛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북촌에서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을 갖춰 입었다. 그의 무심한듯한 표정과 시크한 포즈가 뉴트로 무드를 배가시킨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서 정해인은 루프탑의 다채로운 색감에 동기화된 듯 소년미 낭낭한 표정으로 컬러풀한 색감을 세련된 느낌으로 풀어냈다.

이와 함께 역동적인 동작을 취하고 있는 정해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리드미컬한 그의 동작에 조명의 반사, 빛의 각도와 흐름 등 기술적 묘미가 더해져 더욱 몽환적인 감성을 풍겨낸다. 뿐만 아니라 여러 사진의 해체, 조합을 반복해 한 장의 사진 속에 여러 개의 아트웍을 담아낸 마지막 사진에서 정해인은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아날로그와 모던함을 모두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정해인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화보는 3월 5일 코닥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격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