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SK매직,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 진행

[K-AD] SK매직,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 진행

  • 양승원 기자
  • 승인 2021.03.2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에게 스스로 물 마시는 건강 습관 길러주기 위한 ‘꾹꾹! 챌린지’ 진행
‘어린이 버튼’ 활용법 알리기 위한 캠페인 영상∙∙∙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40만 뷰 기록

 

[ 매드타임스 양승원 기자 ]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어린이들에게 스스로 물 마시는 건강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를 다음 달 5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

SK매직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올인원 직수 정수기’ 하단에 ‘어린이 버튼’을 탑재해 키가 작은 어린이들도 어른의 도움 없이 언제나 손쉽고 안전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최근 SK매직은 어린이 버튼 기능을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이를 따라해 올바른 물 섭취 습관을 조기에 형성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어린이들에게 물 마시기의 중요성을 보다 친근하게 알려주기 위해 동요와 율동으로 구성된 이 영상은 유튜브 게재 2주만에 4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K매직은 보다 많은 아이들이 참여해 올바른 물 섭취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를 마련하고, 이를 확산 시키기 위한 붐업 이벤트를 오는 4월 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

어린이들과 영상 속에 나온 꾹꾹 댄스를 따라한 영상을 본인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 한 후, 해당 영상 URL을 #SK매직 #스스로물마시기 #꾹꾹챌린지 #어린이버튼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K매직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올인원 직수 정수기(2명),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자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밖에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얻은 인기상 1명에게도 올인원 직수 정수기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4월 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SK매직 관계자는 “물은 우리 몸의 약 70%를 차지할 만큼 건강과 생명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요소로 어릴 때부터 올바른 물 섭취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건강한 물 섭취 습관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