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아이클리어, 눈 노화에 따른 에피소드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TV 광고 론칭

[K-AD] 아이클리어, 눈 노화에 따른 에피소드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TV 광고 론칭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4.12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 아이클리어 (종근당건강)
대행사 : 벨커뮤니케이션즈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가 ‘눈 나이 먹지 말고 아이클리어 먹자’라는 메시지가 담긴 신규 TV광고를 론칭했다.

아이클리어의 모델인 배우 차인표의 건강하고 자기관리에 충실한 이미지를 활용해 눈 노화 케어의 중요성을 광고 영상에 녹인 이‘헬스장’ 편, ‘쇼핑몰’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몸에 대한 건강관리와 자기관리의 중요성은 많은 이들이 알고 있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 많은 반면 눈 노화 케어에 대한 노력은 그에 비해 소홀한 경향을 보인다.

중년임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동안 외모로 보이는 차인표마저 ‘눈으로 먹는 나이는 속이지 못한다’는 내용을 통해 자기관리를 할 때 눈 노화 케어에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헬스장’ 편은 운동을 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려 하지만 눈 노화로 인해 댓글이 잘 보이지 않는 상황을 다뤘으며, ‘쇼핑몰’ 편에서는 여전히 깔끔하고 훈훈한 차인표의 모습을 본 커플이 제 나이로 보이지 않는다고 감탄하지만 눈 노화까지는 숨길 수 없는 차인표의 모습을 다루는 등 눈 노화로 인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들을 표현했다. 

아울러 아이클리어는 TV광고 론칭과 함께 4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 이벤트 참여자 중 약 1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LG 올레드 TV,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제품 1년치, 온열 수면 안대, 눈 찜질기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이클리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법은 간단하다.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규 런칭한 광고 영상을 본 후 퀴즈를 풀고 나서 룰렛을 돌려 당첨을 확인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룰렛 기회를 1회 추가 제공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으로 지정된 6개의 온라인 몰에서 아이클리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별도로 진행되는 구매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