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 뉴욕서 롤링스톤 라이브 공연 성황리 종료

피원하모니, 美 뉴욕서 롤링스톤 라이브 공연 성황리 종료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10.1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링스톤 트위치 라이브 캡처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글로벌 인기가 뜨겁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1일 오후 5시(현지 시간) 미국의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 뉴욕 본사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세션 ‘Rolling Stone on Twitch’에 출연했다. ‘P1Harmony is here! Performing live in our NYC studio and teaching Jon their choreography!’의 제목으로 진행된 트위치 생방송에서 피원하모니는 앨범 수록곡을 라이브로 가창하고 앨범에 관한 에피소드, 포인트 안무를 알려주는 등 그들의 탄탄한 실력을 선보였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1집 ‘DISHARMONY : STAND OUT’의 수록곡 ‘이거지 (That’s It)’, 미니 2집 ’DISHARMONY : BREAK OUT’의 수록곡 ‘Pyramid’ ‘If You Call Me’까지 총 세 곡을 라이브로 가창했다.

지난 5월 롤링스톤에서 첫 공연을 펼친 이후 두 번째 만남인 이번 공연에서 피원하모니는 한층 유창한 코멘트와 여유로운 모습으로 호스트와 함께 소통했다. 멤버들은 미니 1집 타이틀곡 ‘Siren’, 미니 2집 ‘겁나니’의 포인트 안무를 호스트에게 직접 알려주거나 위트 넘치는 대화들로 토크쇼를 원활히 진행하는 등 현지 스태프들에게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호스트인 Jon은 “피원하모니는 놀라운 그룹”이라며 “이미 나는 그들의 팬이 됐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피원하모니는 현재 미국 현지에 체류하며 한국의 날 기념 행사, 미국 프로축구 축하 무대 등 다양한 공연을 앞두고 글로벌 팬들을 만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중이다. 이동마다 수많은 팬들이 그들을 둘러싸며 환호를 보내왔고, 이날 생방송 라이브 최대 시청자가 만 여명을 기록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