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잭링크스 X 브랜뉴에이전시, ‘진짜 육포 잭링크스’ 캠페인 화제

[K-AD] 잭링크스 X 브랜뉴에이전시, ‘진짜 육포 잭링크스’ 캠페인 화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2.1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미국 No.1 육포 브랜드 '잭링크스'가 국내 인지도 증대를 위한 '진짜 육포 잭링크스'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우리나라 육포시장은 브랜드를 ‘인지’하는 비율은 높지만, ‘자발적 리콜(recall)’은 매우 떨어지는 저관여 시장이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육포브랜드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소비자들은 60% 이상 ‘모름’이라고 답했다. 잭링크스는 소비자들에게 각인된 No.1 브랜드가 부재하다는 판단하에 육포=잭링크스의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저관여 제품군인 육포 카테고리에서 쉽게 기억 날 수 있도록 음악적인 요소를 부각하는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이 육포를 생각할 때 '잭링크스'를 떠올릴 수 있도록 유도했다.

‘Real 육포’ 라는 키 메시지를 거부감없이 전달하기 위해 ‘Real Spirit’을 추구하는 락(Rock)정신을 테마로 만들어진 퀄리티 높은 CM송은 현재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영상 속 보컬은 "더 이상 거짓말은 취급 안 해"라고 외치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진짜 육포'에 대한 갈망을 부르짖는다. 또한 '잭링크스 육 FOR THE REAL' , '150년 연구해야 REAL' , '고기 향이 가득해야 REAL' 등 잭링크스 육포의 특징을 가사로 풀어내고, 밴드가 이를 진지하게 노래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더해 마지막 부분에 등장하는 먹음직스러운 씨즐 영상은 보는 이들의 침샘과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브랜뉴에이전시가 기획·제작을 총괄한 이번 캠페인은 "광고만 봐도 먹고 싶어지네", "제발 풀버전 음원 좀 내주세요", "광고 음악 좋아서 주문한 적은 또 난생처음이네" 등 소비자들의 구매를 촉진하며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이런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2022년 12월 2일, 각종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CM송인 'For the REAL' 풀버전 음원이 실제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담당한 브랜뉴에이전시 측은 “영상 캠페인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잭링크스만의 독보적인 콘텐츠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잭링크스의 '진짜 육포 잭링크스' 광고 캠페인은 잭링크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