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말해보카, 첫 브랜드 캠페인 진행... 배우 구교환 캠페인 모델로 발탁

[K-AD] 말해보카, 첫 브랜드 캠페인 진행... 배우 구교환 캠페인 모델로 발탁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2.12.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영어 단어 학습 애플리케이션 '말해보카'를 운영하는 이팝소프트(대표 박종흠, 최영민)가 말해보카의 첫 브랜드 캠페인 ‘영어는 단어부터 말해보카’를 진행한다.

말해보카는 2019년 12월 출시한 후 약 2년 반 만에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영어 학습 앱이다. 이팝소프트는 말해보카의 인지도를 더욱 넓히고, 말해보카가 간편하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어 학습 앱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영어는 단어부터 말해보카’ 캠페인은 ’영어 학습의 가장 기본은 단어 공부’, ’영어 단어 공부를 말해보카를 통해 부담 없이 재미있게’라는 두 가지 핵심 메시지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번 캠페인은 5일부터 디지털 광고와 옥외 광고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총 2편의 TV 광고도 차례로 공개된다.

말해보카의 캠페인 모델로는 배우 구교환이 함께한다. 이팝소프트는 구교환의 재치 넘치는 매력과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캠페인 모델을 발탁했다. 구교환은 광고를 통해 말해보카 사용 시 영어 단어 공부를 부담 없이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특유의 매력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팝소프트 박종흠 대표는 "말해보카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말해보기에 장점을 널리 알려 영어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터닝포인트를 제공하고 싶다"라며, “다가오는 2023년 새해 목표로 영어 공부를 준비하고 있다면, 영어 공부에 기본이 되는 단어 학습에 말해보카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