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타이틀곡 ‘Puzzle’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의미심장한 눈빛 가득

SF9, 타이틀곡 ‘Puzzle’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의미심장한 눈빛 가득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1.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SF9이 신곡 ‘Puzzl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THE PIECE OF9’ 타이틀곡 ‘Puzzl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F9이 비장한 모습으로 퍼즐을 완성해나가는 스토리가 담겼다. ‘이제서야 Puzzle이 완성돼’라는 가사에 맞춰 SF9은 비밀 요원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이들은 각자의 방식대로 단서를 찾고 서로를 향한 의미심장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결말을 찾아나간다. SF9의 절제되면서도 성숙미 넘치는 퍼포먼스가 곡과 어우러져 기대감을 더한다.

SF9 미니 12집 ‘THE PIECE OF9’은 흩어진 조각(PIECE)을 퍼즐(Puzzle)처럼 모아 완전한 SF9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Puzzle’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결말을 찾아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하여 풀어냈다. 특히 멤버 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 휘영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