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들을 위한 미디어 플랫폼 ‘위픽레터’ 론칭

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들을 위한 미디어 플랫폼 ‘위픽레터’ 론칭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3.06.1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주)위픽코퍼레이션(대표 김태환)이 마케팅 미디어 플랫폼인 ‘위픽레터’를 새롭게 론칭했다. 

위픽레터는 위픽코퍼레이션에서 제작하는 마케팅 뉴스레터로 2021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최신 마케팅 트렌드부터 광고 분석 그리고 마케팅 전략까지 다루는 마케팅 전문 미디어이다. 위픽레터는 현재 마케팅 관련 종사자 15,000명을 구독자로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 오픈율 28.2% 클릭률 5%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위픽레터는 매주 1회 무료로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금번 출시한 위픽레터 플랫폼에서는 뉴스레터 구독 신청 및 ▲전략 ▲트렌드 ▲인터뷰 등의 분야별 맞춤 마케팅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마케터들은 플랫폼 회원가입 후 개인 북마크 기능 및 마케터 팔로우 기능을 통해 맞춤형 콘텐츠를 소비하며 마케팅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무엇보다 위픽레터 사이트는 직접 프로필을 등록하고 마케팅 관련 글을 발행할 수 있어 마케터로서 데뷔하고 성장할 수 있는, 마케터들만을 위한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지난 2년간 위픽레터 사이트 기획부터 개발까지 직접 나선 위픽코퍼레이션 대표 김태환은 “위픽레터는 마케터들이 세상에 데뷔하고 역사에 이름을 남기는 그날까지, 마케터들의 러닝메이트로서 언제나 함께 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위픽레터 편집장 박영지는 “위픽레터는 마케터들을 위한 미디어로 성장하길 바라며, 세상을 바꾸는 마케터들의 기록을 담아내 궁극적으로는 마케터들이 역사에 기록될 그날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또한 세상을 달리고, 세상을 바꾸는 마케터들과 함께 뛰며, 마케터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은 미디어이다.”라고 밝혔다.  

2016년 설립된 마케팅 플랫폼 회사 (주)위픽코퍼레이션은 마케터들의 데뷔-성장-성공까지 함께하는 마케터 라이프사이클 플랫폼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지난 5월 론칭한 통합 광고/마케팅 플랫폼 ‘위픽업’, 고객 관리 플랫폼 ‘위픽 CRM’과 더불어 이번에 론칭한 ‘위픽레터’를 통해 그 비전에 다가가고 있으며, 이전에 없던 마케터 생태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 

위픽코퍼레이션은 마켓에서 인정받지 못한 제품과 서비스가 나 다운 잠재력을 발휘하여 선택받도록 돕는 것을 마케팅이 가진 가장 큰 힘이라고 믿으며, 위픽레터와 마케팅 플랫폼들을 통해 마케터들이 그 힘을 세상에 잘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