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 메타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사(MBP)로 선정

위픽코퍼레이션, 메타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사(MBP)로 선정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3.08.1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마케팅 플랫폼 기업 (주)위픽코퍼레이션(대표 김태환)은 17일 메타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메타 비즈니스 파트너는 메타로부터 기술 역량 및 서비스, 그리고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인증받은 회사이다. 파트너는 존중받는 글로벌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교육, 지원 분석 보고서 및 클라이언트 매칭 기회와 같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픽코퍼레이션은 메타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메타 광고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메타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위픽코퍼레이션의 김태환 대표는 "위픽이 가진 메타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위픽코퍼레이션은 2016년 설립된 마케팅 솔루션 · 플랫폼 컴퍼니로 메타, 구글, 틱톡, 당근마켓, 카카오 등 다양한 광고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대표적인 마케팅 솔루션으로는 △코어타겟 문자광고 △신규 고객 DB 마케팅 (CPA 마케팅) △콜센터 아웃소싱 △IPTV 광고 서비스 등이 있다. 나아가 지난 5월 통합 마케팅 플랫폼 ‘위픽업’을 론칭하며 마케터 라이프사이클 플랫폼으로서의 행보를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