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이노션, 해운대 최초 스파&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 신규 론칭 캠페인 공개

[K-AD] 이노션, 해운대 최초 스파&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 신규 론칭 캠페인 공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3.07.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해운대 최초의 프리미엄 스파&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의 신규 론칭 캠페인을 론칭한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 플랫폼 기업 ㈜이도(대표이사 최정훈)가 운영하는, 부산 해운대 엘시티 소재의 프리미엄 스파&워터파크로 이날 정식 개장했다. 이노션은 올여름부터 클럽디 오아시스를 해운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자 대대적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클럽디 오아시스의 신규 론칭 캠페인은 기존의 워터파크가 쌓아온 전형적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로운 프리미엄을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으로 포지셔닝한 것이 특징이다. ‘바다 위 오아시스’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특별한 경험을 찾는 관광객에게 최적의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선망의 대상인 모델 한혜진 씨가 출연했다. 한혜진 씨는 톱모델다운 독보적인 모습과 특유의 분위기를 보여줌으로써 클럽디 오아시스가 ‘프리미엄 워터클럽’이라는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클럽디 오아시스는 지금까지 해운대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해외 휴양지 리조트 콘셉트의 스파&워터파크로 운영된다. 부산 최대 규모의 해운대 바다와 이어지는 인피니티 풀, 200m 길이의 익사이팅한 튜브 슬라이드, 실내와 실외를 거쳐 흐르는 물을 따라 여유로운 재미를 만끽하는 유수풀 등을 갖췄다.

또한, 5가지 테마의 찜질방과 파동석으로 만들어진 안티에이징을 돕는 면역공방과 노천탕, 야외 족욕탕, 프리미엄 캐빈 사우나는 물론 야간 풀파티까지 제공하고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해운대 최고의 공간이 될 예정이다.  

클럽디 오아시스 캠페인은 5일 공개한 ‘프리론칭 편’에 이어 오는 12일 ‘론칭 편’을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이노션 관계자는 “새롭게 문을 연 클럽디 오아시스만의 신선하고도 프리미엄한 분위기를 캠페인 영상 속에 충분히 녹여내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분들이 뉴 프리미엄함을 지향하는 공간으로서의 클럽디 오아시스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