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로드 오브 히어로즈, "진정한 리더는 부하를 덕질한다" 캠페인 진행

[K-AD] 로드 오브 히어로즈, "진정한 리더는 부하를 덕질한다" 캠페인 진행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4.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주 : 클로버 게임즈
대행사 : 스튜디오좋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최근 클로버 게임즈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2021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기사단을 이끄는 군주 '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사(영웅) 캐릭터가 협력하여 세계를 변화시키는 모바일 RPG게임이다.

21세기에 새롭게 쓰는 군주론이라는 콘셉트 아래 탄생된 "진정한 리더는 부하를 덕질한다" 라는 메시지를 통해, 점점 개성이 강해지고 취존을 중시하는 MZ세대가 진정으로 원하는 리더상을 일깨우고자 했다. 이로써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브랜딩을 강화하고, 신규 이용자들의 유입을 도모하는 것이 목적이다.

게임 속에서 사용자가 로드의 성별을 선택할 수 있는데, 해당 특성을 반영하여 남자 로드와 여자 로드 편으로 나뉘어 제작된 것이 이번 캠페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다.

1. 남로드 편 풀버전

2. 여로드 편 풀버전 

이번 광고 영상은 3월 21일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 되었으며 디지털 외에도 TV와 서울 시내 전광판(강남역, 광화문역, 종각역, 을지로입구역)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지난해 3월 26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20 대한민국게임대상’ 최우수상, ‘구글 플레이 2020 인기 게임’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해 9월 북미·남미·유럽 등 총 143개국에 출시됐으며 현재 일본과 동남아시아 지역 서비스를 위한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다.

1주년 일러스트 삽입
1주년 일러스트 삽입

한편, 올해 3월 26일 1주년을 맞이한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으로이용자들을 만나고 있다. 포브스 코리아 4월호를 통해 로드 캐릭터의 가상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4월 9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밤 8시에 크리에이터 햄튜브 트위치 채널을 통해 '햄로드의 성우계약'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