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홍기, 넥슨 게임 OST 부른다...‘엘소드’ 테마곡 ‘El’s Word’ 음원 공개

FT아일랜드 이홍기, 넥슨 게임 OST 부른다...‘엘소드’ 테마곡 ‘El’s Word’ 음원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7.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가 게임 OST에 참여했다.

이홍기가 부른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의 테마곡 ‘엘소드 OST : El’s Word’ 정식 음원이 8일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엘소드'의 주인공 캐릭터인 엘소드의 테마곡으로, 엘소드의 다짐과 결의를 신스와 록 장르의 퓨전적 느낌으로 담아냈다. 특히 15년째 한국 가요계의 중심에서 록 밴드의 보컬로 활동 중인 이홍기의 소년 같으면서도 시원한 목소리는 곡의 색깔과 의미에 완전히 부합하여 기분 좋은 하모니를 선사한다.

가수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이홍기는 음악 예능, 뮤지컬 등 음악을 중심으로 왕성하게 활약하고 있다.

지난주 막을 내린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에서 주인공 다니엘 역으로 출연해 더욱 깊이있는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감동을 선사한 데 이어 지난 7일 첫 방송된 엠넷 신규 음악 프로그램 '더 플레이리스트'에서 단독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능력을 입증했다. 최근 백지영과의 듀엣 리메이크곡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발매하는 등 다방면으로 ‘열일’ 중이다.

한편, 이홍기가 참여한 신곡 ‘El’s Word’의 음원은 8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