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지역대학생 라디오광고 COPY 대회] 장려상, 당신이 대구경북의 태양입니다.

[2021 지역대학생 라디오광고 COPY 대회] 장려상, 당신이 대구경북의 태양입니다.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1.07.1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유정 (계명대학교)

코바코 대구지사와 대구경북 방송광고발전협의회는 △ 전 국가적 위기인 코로나 사태로 인한 청년 일자리 감소와 지역청년 역외유출로 인한 도시활력 저하 문제를 라디오 공익 캠페인을 이용하여 해소 노력, △ 지역청년 자신감 회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무너져 버린 지역 정체성 회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 선도를 위해 "2021 지역대학생 라디오광고 COPY 대회"를 실시했다.

'청년희망캠페인 - 청년이 살기좋은 도시, 대구'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계명대학교 남유정 학생(광고홍보학 전공)이 <당신이 대구경북의 태양입니다> 작품으로 장려상을 수상했다.

계명대학교 남유정
계명대학교 남유정

 

제작의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도시, 대구경북. 이는 뜨거운 열정을 가진 지역청년들이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인식시키기 위해 청년을 '태양'에 비유했다. 또한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청년 자신감 회복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태양’에 담아 표현했다.

 

카피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도시, 대구경북

그 중심에는 뜨거운 열정을 가진 태양이 떠 있습니다.

꿈을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얼어붙은 취업시장을 녹여 낼 태양!

내일을 향한 뜨거운 도전으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태양!

당신이 대구경북의 태양입니다.

대구경북방송광고발전협의회

 

수상소감

졸업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참가한 대학생 공모전에서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깊습니다.

앞으로 사람들의 생각, 마음의 작은 움직임이 모여 큰 변화를 이끌어 내는 광고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