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호가든, 배우 고윤정 함께한 '호가든 포멜로' 광고 영상 론칭

[K-AD] 호가든, 배우 고윤정 함께한 '호가든 포멜로' 광고 영상 론칭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8.1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 호가든 포멜로
제작사 : STARBOY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배우 고윤정이 함께한 '호가든 포멜로' 신규 온라인광고를 론칭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마음대로 떠날 수 없는 현실을 고윤정이 '호가든 포멜로'를 통해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오늘의 윤정'은 "이 시간이 빨리 지나서 다시 떠나고 싶다"면서 "니가 있는 그곳의 여름은 어떤 느낌이야?"하고 '미래의 윤정'에게 묻는다. 이에 '미래에서 온 윤정'이 '오늘의 윤정'에게 호가든을 따라주고, 고윤정이 호가든 포멜로를 맛보는 순간, 평범한 일상에서 여름에 떠나고 싶은 휴양지를 느낄 수 있게 된다. 그러면서 '미래의 윤정'은 "그런 느낌의 여름으로 떠나게 될꺼야"라고 말한다. 영상은 '그곳의 여름, 헬로 호가든 포멜로'라는 문구와 함께 상큼한 맛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호가든 포멜로만의 매력을 강조하며 마무리된다. 

호가든 포멜로는 자몽 계열의 열대 과일인 포멜로의 상큼한 맛과 향은 물론, 과육의 분홍빛까지 고스란히 담겨있는 과일 밀맥주로, 무더운 여름날 탄산음료 대신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저도주(3도)다. 최근 호가든은 오랜 집콕과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이색적인 여름을 일상 속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호가든 포멜로 썸머 키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한편, 배우 고윤정은 호가든 보타닉에 이어 호가든 모멜로의 뮤즈로 발탁됐다. 고윤정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 홈’, ‘보건교사 안은영’, JTBC 드라마 ‘로스쿨’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신선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배우 고윤정이 '호가든 포멜로'만의 상큼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뮤즈"라며, "올여름 '호가든 포멜로'와 함께 이국적인 여행지에 온 듯한 휴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