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인기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OST 부른다

엔플라잉, 인기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OST 부른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8.1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로드 오브 히어로즈’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엔플라잉은 오늘(17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모바일게임 기업 클로버게임즈의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이하 로오히)’ 첫 OST ‘Chance’ 가창에 참여했다.

엔플라잉이 부른 ‘Chance’는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수많은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남혜승 음악감독이 제작에 참여하여 실력파 음악인들의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웅장한 도입부와 오케스트라 편곡에 엔플라잉의 강렬한 밴드 사운드가 합쳐져 점점 빌드업되면서 스토리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키고 풍부하게 만든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음악과 영상 같은 예술의 영역은 스토리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키고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좋은 매개체이기에 이번 ‘로오히’ OST를 기획하게 됐다”며 “첫 OST에 흔쾌히 참여해주신 남혜승 감독과 엔플라잉에게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밴드 엔플라잉은 동시대 청춘의 공감을 자아내는 음악과 탄탄한 실력으로 무장한 5인조 밴드다.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 ‘옥탑방 (Rooftop)’이 히트하며 폭넓은 대중성을 쌓았고, 이후로도 ‘아 진짜요. (Oh really.)’ ‘STARLIGHT’ ‘Moonshot’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