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의 쉬어가는 하루"..포토북 'COMMA' 9월 27일 발매

"SF9의 쉬어가는 하루"..포토북 'COMMA' 9월 27일 발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8.3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의 휴일을 담은 포토북이 출시된다.

SF9은 오는 9월 27일 두 번째 포토북 'COMMA'를 발매한다. 지난해 첫 포토북 이후로 약 1년 4개월여만에 새롭게 제작한 이번 포토북에는 작은 아지트에 모인 SF9의 행복한 시간을 편안한 분위기의 화보로 담아냈다.

SF9은 2021년 상반기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해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 후 곧바로 앨범 'TURN OVER(턴 오버)'를 발표했고, 동시에 각자 연기 및 뮤지컬에도 도전하며 바쁜 상반기를 보냈다. 포토북을 통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 쉬어가는 하루를 보여준 SF9은 자신만의 공간에서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포근한 오전을 보내는가 하면, 맑고 푸른 야외 정원에서 장난스러운 오후를 보내는 모습으로 팬들의 흥미를 돋울 전망이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포토북 출시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하여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각각 실내와 야외를 배경으로 촬영한 티저 이미지에는 쉬어가는 여름날을 보내는 SF9의 청량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가득 묻어난다. 편안한 분위기에도 숨길 수 없는 9인 9색의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SF9의 두 번째 포토북 ‘COMMA’는 오는 9월 27일 정식 발매되며, FNC STORE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