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린, KBS2 ‘연모’ 두 번째 OST ‘알아요’ 참여... 애틋 감성 ‘폭발’

‘감성 보컬’ 린, KBS2 ‘연모’ 두 번째 OST ‘알아요’ 참여... 애틋 감성 ‘폭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10.1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방영 전부터 린의 가창으로 화제를 모은 KBS2 월화드라마 ‘연모’의 OST PART.2 ‘알아요’가 오늘(19일) 정오에 발매된다. 

드라마 ‘연모’는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눈을 사로잡는 영상미, 화면의 곳곳을 채운 배우들의 호연으로 올 하반기를 사로잡을 청춘 사극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특유의 감성 가득한 린의 보컬이 더해져 연모의 정을 피우며 서로를 향한 감정이 깊어질수록,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를 표현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감성 보컬 린이 참여한 ‘알아요’는 햇살처럼 눈부시게 다가온 그대를 바라보지 못하고, 그저 마음에 새길 수밖에 없는 운명을 곡에 그려냈다. 특히, 린의 아련한 보컬과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가 짙은 여운을 자아낸다. 

‘연모’는 치명적인 비밀을 안고 왕관의 무게를 감내하고 있는 왕세자 이휘(박은빈)와 아픈 첫사랑의 과거를 가슴에 품고 있지만, 이를 호탕한 웃음으로 포장하고 있는 왕세자의 스승 정지운(로운)의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