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마케터, 박기덕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 초청 온라인 세미나 개최

청년마케터, 박기덕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 초청 온라인 세미나 개최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1.10.2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기덕 컨설턴트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과 LTV” 강연한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헤드디렉터 박윤찬)가 열세 번째 마케팅 세미나 '월간모임'을 오늘 30일 개최한다. 이번 10월 월간모임은 안전을 위해 온라인 강연회로 개최되는 가운데, 글로벌 마케팅 컨설턴트 박기덕 전문가와 함께한다.

박기덕 컨설턴트가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과 LTV'라는 주제로 강단에 서는 가운데, 11번가(말레이시아)와 페이스북(싱가폴), 에코마케팅 등 해외와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한 경험을 사회초년생들과 실무 마케터들에게 나눌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 대해 박기덕 연사는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은 물론, 다국적 기업의 국내 유입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면서 "이번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세미나에서는 데이터에 기반한 목표 국가군을 설정하는 방법을 비롯하여, 다채로운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위해 실무진이 실천할 수 있는 여러가지 팁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하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글로벌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과 함께한다. 에이비일팔공은 오는 11월 14일까지 2022년 고객성공매니저(CSM) 부문 신입 3기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진출에 필수로 손꼽히는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컨설팅을 지원하는 기업으로 알려져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