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프레스티지의 한국 앰버서더 김우석의 첫 번째 뷰티 화보 공개

시세이도 프레스티지의 한국 앰버서더 김우석의 첫 번째 뷰티 화보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1.2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혈행 개선을 모티브로한 김우석의 활력 넘치는 ‘움직임’을 담은 화보 공개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의 한국 앰버서더로서 첫 번째로 함께한 이번 화보 속 김우석은 때로는 막내 동생 같은 귀여운 모습으로, 때로는 자신감 넘치며 파워풀한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줬으며, 모든 포즈를 완벽히 소화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생기와 활력 넘치는 김우석의 ‘움직임’이 눈에 띄는데 이는 시세이도의 안티에이징 세럼인 ‘얼티뮨 파워 세럼’의 피부 혈행 개선을 모티브로 하였다.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그의 움직임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현장 스텝들의 환호와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모든 화보와 영상 속 촉촉하게 빛나는 김우석의 피부를 완성한 제품은 150년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적용된 시세이도 제품으로, 갓 스파 받은 듯한 촉촉한 광채피부를 선사하는 ‘얼티뮨 파워 세럼’과 피부 근본부터 달라지는 속보습 파워를 선사하는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이하 수분 펌프 크림)’으로 표현했다.

그 중 ‘얼티뮨 파워 세럼’은 피부 혈행 개선을 통해 피부 끝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해 피부 활력 에너지를 빠르게 끌어올려 주어 언제나 갓 스파 받은 듯,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얼티뮨 파워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속보습 & 탄력 시너지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수분 펌프 크림’은 시세이도의 150년 수분 연구로 탄생한, 피부 친화적이며 압도적인 흡수력을 자랑하는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수분 함유랑을 높여주는 24시간 수분 펌프 크림이다.

한편, 김우석이 사용한 제품은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김우석과 시세이도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2월호 및 인스타그램(@wkorea), 공식 웹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