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와 김우석의 두 번째 만남... NEW 스마트 자차 & 파란자차 디지털 화보와 영상 공개

시세이도와 김우석의 두 번째 만남... NEW 스마트 자차 & 파란자차 디지털 화보와 영상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3.2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는 김우석과 함께한 여러 편의 디지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가수 겸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우석과 시세이도와의 설레는 두 번째 만남이다. 이번 디지털 영상과 화보는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 자차(어반 인바이런먼트 트리플 뷰티 선케어 에멀젼)’와 ‘파란자차(더 퍼펙트 프로텍터)’가 함께했으며 특히, 김우석의 싱그러운 소년미 가득한 비주얼과 청량감 넘치는 모습으로 또 한번 레전드를 갱신했다.

먼저, ‘스마트 자차’ 디지털 영상과 화보는 햇살 가득한 곳에서 초록빛 식물들과 함께 태양을 피하지 않고 즐기는 김우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우석이 햇살을 만끽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시세이도의 NEW 스마트 자차 덕분. NEW 스마트 자차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수분광채, 피부 결 케어의 3가지 스킨케어 효과까지 선사하는 똑똑한 자외선 차단제다. 태양빛을 활용하여 에너지를 얻는 스피룰리나 에센스를 함유한 스킨케어 보호막은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자외선으로 인한 붉어짐 등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모공을 최소화해주어 태양빛 아래에서도 맑고 투명하게 보이도록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세이도 No.1 선케어 ‘파란자차’는 열기에도 포뮬라가 더욱 고르게 밀착되는 히트포스 테크놀로지와 물과 땀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균일하게 유지해주는 웻포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물, 땀, 열기에도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 준다.

김우석은 최근까지 이어진 솔로 활동으로 쉴 틈 없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에너지와 리더십을 발휘하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영상과 화보에 이어 미니 인터뷰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며, 디지털 영상과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wkorea)과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얼마 전 종영한 tvN 드라마 ‘불가살’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커리어를 굳건히 다진 김우석은 최근 미니 3집 ‘서드 디자이어 레브(3RD DESIRE [Reve])’를 발매해 가수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는 물론, 뮤직 프로듀서로 모든 곡의 콘셉트와 스토리를 구상해 한층 성장한 솔로 가수로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