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메시징 플랫폼 슬랙, 한국 첫 웨비나 ‘Slack Tour 2022 Korea’ 23일 개최

기업용 메시징 플랫폼 슬랙, 한국 첫 웨비나 ‘Slack Tour 2022 Korea’ 23일 개최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2.02.2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속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효율적인 업무 노하우 공유
슬랙 CEO 포함 임직원, 국내외 유수 기업 고객사 및 파트너사 연사로 참여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용 메시징 플랫폼 슬랙(Slack)이 오는 23일,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효율적인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는 국내 첫 웨비나 ‘Slack Tour 2022 Korea’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직원, 고객 및 파트너 간의 연결성을 확보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디지털 본사(Digital HQ)’를 지원하기 위한 슬랙의 다양한 노력과 슬랙의 고객사이자 시장을 선도하는 다수의 혁신 기업이 슬랙을 통해 새로운 업무 환경과 기업 문화를 새롭게 만들게 된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알아본다.

먼저 CEO 겸 공동설립자인 스튜어트 버터필드(Stewart Butterfield) 대표와 정응섭 슬랙 한국 지사장이 연사로 나서 국내 고객을 위한 슬랙의 비전과 앞으로의 로드맵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오프라인과 비대면 근무의 경계가 사라진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이 도래한 오늘 날, 조직에서 최고의 효율성을 끌어낼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과 파트너사도 연사로 참석한다. 우아한형제들 송재하 최고기술책임자(CTO), 롯데ON 이재훈 플랫폼부문장, AWS 김준범 시니어 어드바이서리 컨설턴트 등이 슬랙이 업무 환경과 기업 문화에 가져다준 변화와 혁신을 활용 사례를 통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스튜어트 버터필드 슬랙 CEO겸 공동설립자는 “오늘날 팬데믹이 가져다준 변화 아래, 우리는 업무 방식을 재고하고, 재편성할 수 있는 일대에 한 번뿐인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한국 첫 웨비나를 통해 슬랙이 지향하는 디지털 본사(Digital HQ) 콘셉트에 대해 공유하게 되어 기쁘고, 평소 슬랙에 대해 관심있는 분들과 가상으로나마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2020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슬랙은 현재 롯데ON, 우아한형제들 등 주요 기업을 고객으로 보유하며 국내 협업툴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2021년에 세일즈포스에 인수되었으며, 현재 포춘 100대 기업 중 절반 이상의 기업이 슬랙을 활용하고 있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슬랙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웨비나 등록은 Slack Tour 2022 Korea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