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리, 캐롤리나 헤레라 등 50 여개 브랜드와의 ‘콜렉터스 에디션’ 공개

스마일리, 캐롤리나 헤레라 등 50 여개 브랜드와의 ‘콜렉터스 에디션’ 공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2.02.2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리 50주년 기념, 전 세계 50개 이상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패션, 액세서리, 에어팟 케이스,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에 스마일리 활용
갤러리 라파예트 포함 전 세계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 예정
스마일리 X 리복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긍정과 희망의 아이콘 스마일리(Smiley)가 전 세계 50개 이상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스마일리 콜렉터스 에디션’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콜렉터스 에디션은 라프 시몬스(Raf Simons), 팜 엔젤스(Palm Angels), 모스키노(Moschino), 캐롤리나 헤레라(Carolina Herrera), 시아테(Ciate), 챔피온(Champion), 리복(Reebok), 셀레티(Seletti)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의 독창적인 콜라보레이션이 포함되었다.

50개 이상의 브랜드들은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멀티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 ‘꼴레뜨(Colette)’의 공동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사라 안델만(Sarah Andelman)에 의해 선별되었다. 선정된 브랜드들은 그래피티 디자이너 앙드레 사라이바(André Saraiva)의 스타일 가이드를 기반으로 제품에 스마일리를 활용해 다양한 디자인을 제시했다.

라프 시몬스(Raf Simons), 팜 엔젤스(Palm Angels), 모스키노(Moschino) 등 패션 브랜드 외에도 하이엔드 스윔 & 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브레퀸(Vilebrequin)과 하바이아나스(Havaianas) 제품도 콜렉터스 에디션을 통해 공개되었다. 또한 스웨덴 브랜드 해피플러그(Happy Plugs)의 이어폰, 케이스티파이(Casetify)의 에어팟 및 휴대폰케이스 및 이탈리아 생활용품 브랜드 셀레티(Seletti)의 쿠션 등 다양한 소비재 제품에 스마일리 특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번 콜렉터스 에디션은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를 비롯한 미국의 노드스트롬(Nordstrom), 멕시코의 팔라시오 데 이에로 (Palacia del Hierro)등 전 세계 주요 도시의 백화점에서 전시된다. 한국에서는 오는 4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리 50주년 콜렉터스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리 X 산드로
스마일리 X 산드로
스마일리 X 세인트 제임스
스마일리 X 세인트 제임스
스마일리 X 이스트팩
스마일리 X 이스트팩
스마일리 X 이스트팩
스마일리 X 캐롤리나 헤레라
스마일리 X 캐스티 파이
스마일리 X 캐스티 파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