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배우 권나라, 에스테틱 전문기업 볼라욘코리아 전속모델 발탁

[모델 계약] 배우 권나라, 에스테틱 전문기업 볼라욘코리아 전속모델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권나라가 국내 에스테틱 전문기업 (주)볼라욘코리아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볼라욘(volayon)’의 모델로 발탁됐다. 

볼라욘은 국내외 우수 전문 기술 연구진들에 의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에스테틱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 2017년 이노겔(INNOV GEL) 제품을 론칭하고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 뛰어든 볼라욘은 병원 및 피부 관리실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으며 건강한 피부 전문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에스테틱 뷰티의 대중화를 선언하고 집에서 소비자가 직접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private care’를 실현하고자 에스테틱 뷰티의 대중화를 선언하고 볼라욘씨엘과 함께 볼라욘 제품의 소비자 전용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볼라욘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에서 전문 전용 화장품으로 인지도를 쌓아온 볼라욘의 브랜드 이미지와 결점없이 투명한 피부, 개성있는 이목구비의 배우 권나라씨의 이미지가 어울린다는 판단 아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권나라씨와 함께 하는 볼라욘은 국내 에스테틱 시장을 넘어 전세계의 더마코스메틱 시장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에스테틱 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볼라욘 전문 프로그램을 이제 소비자 전용 라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에도 전력을 다하고 있다. 볼라욘 소비자 전용 제품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