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하퍼스 바자 재팬’ 표지 장식... "르세라핌, 내 인생 마지막 아이돌 그룹..노력하는 재능 있어"

사쿠라, ‘하퍼스 바자 재팬’ 표지 장식... "르세라핌, 내 인생 마지막 아이돌 그룹..노력하는 재능 있어"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7.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사쿠라가 패션잡지 <하퍼스 바자 재팬> 9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하퍼스 바자 재팬>은 "세라핌 사쿠라를 9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했으며 사쿠라의 화보가 담긴 잡지는 7월 20일 발간된다"라고 밝히며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의 협업으로 완성됐으며, 사쿠라는 루이비통의 최신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사쿠라의 깊고 단단한 내면을 만날 수 있다. 사쿠라는 "르세라핌은 내 인생에서 마지막 아이돌 그룹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런 각오로 데뷔했다"라며 팀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성공에 재능, 운, 노력 이외에 무엇이 더 필요한지 묻는 질문에 주저 없이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라고 답한 사쿠라는 "타고난 재능이 많은 타입은 아니지만 노력하는 재능은 있는 것 같다"라고 스스로를 평가했다.  

사쿠라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오는 20일 발간될 ‘하퍼스 바자 재팬’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쏘스뮤직(하이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