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제3회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에코백 사은품으로 출시

올포유, "제3회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에코백 사은품으로 출시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2.08.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회 디자인 공모전 하반기 실시 예정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환경을 위한 착한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포유는 올 초 지구 환경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환경을 생각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에코백 디자인 콘테스트’를 기획했으며 제2회 공모전 참가 인원과 비교해 약 2배의 참가자 수를 기록하였다. 이는 참여자가 디자인한 작품이 ‘올포유’ 에코백으로 제작된다는 점이 참여자들의 마음을 움직여 높은 관심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최종 당선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이 최근 ‘올포유’ 에코백으로 제작되어 사은품으로 출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올포유 관계자는 “올포유 에코백 디자인 콘테스트’가 뜨거운 열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된 것은 한성에프아이의 ESG 경영 활동에 관한 업계 및 고객들의 관심에 대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올포유는 ‘환경을 생각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찾아 고객들과 공유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이 회를 거듭할수록 폭발적인 관심을 얻으면서 제4회 디자인 공모전은 올 하반기에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