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하나투어·김영사와 협업한 도서 테마 여행상품 '나의 초록목록' 판매

예스24, 하나투어·김영사와 협업한 도서 테마 여행상품 '나의 초록목록' 판매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2.08.3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분류학자 허태임의 나의 초록목록』 저자와 함께 하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체험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하나투어·김영사와 협업한 도서 연계 여행상품 '나의 초록목록'의 판매를 시작한다.

도서를 테마로 한 이번 여행상품은 '전문가가 직접 들려주는 우리 땅 식물 이야기'를 콘셉트로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연계 도서는 『식물분류학자 허태임의 나의 초록목록』으로, 우리 땅에서 자라는 식물을 연구해 온 허태임 저자의 자연 에세이다.

여행 주요 일정은 경상북도 봉화군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 수목원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체험이다. 저자가 실제 연구를 수행 중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을 방문해 생생한 설명과 함께 자연의 현장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영주 부석사와 현지 시장 방문 등 알찬 코스가 준비됐다.

여행 일자는 9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이며 총 35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허태임 저자는 물론 하나투어 가이드 2인·김영사 편집부 1인·예스24 담당 PD 1인이 동행해 한층 깊이 있는 경험을 도울 예정이다.

김기옥 예스24 도서1팀장은 "독자에게는 도서 내용을 풍부하게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도서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이색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여행상품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 연계해 특별한 독서·문화 상품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의 초록목록' 여행상품은 31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