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타임스 x 봄온 아카데미, 커뮤니케이션 산업 인재 양성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매드타임스 x 봄온 아카데미, 커뮤니케이션 산업 인재 양성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2.10.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매드타임스는 봄온 아카데미와 커뮤니케이션 산업 인재 양성 및 광고업계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0월 11일 봄온 아카데미에서 체결했다.

광고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아나운서, MC, 모델 및 인플루언서의 역할은 점점 커지고 중요해지고 있다. 따라서 이번 협약은 전현직 아나운서 및 봄온 아카데미의 실력 있는 예비 방송인들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 및 광고 영역 진출을 위해 양기관이 인적 물적 교류를 추진하는 등 양 기관이 협력하기로 다짐했다.

봄온 아카데미 성연미 대표는 "우리나라 대표 광고 마케팅 저널인 매드타임스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봄온의 재능있는 인재들이 광고를 비롯한 커뮤니케이션 산업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봄온 아카데미는 전현무, 이지애, 오정연 등 대한민국 대표아나운서를 배출했으며, 22년간 약 6000여명의 합격자수를 배출하며 현재 연간 500여명, 월간 50여명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아나운서 아카데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