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 2022 참! 좋은 일자리박람회 참가... 차세대 애드테크 산업을 선도할 인재 적극 모집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 2022 참! 좋은 일자리박람회 참가... 차세대 애드테크 산업을 선도할 인재 적극 모집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2.11.1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대표 양준모)는 ‘2022 참! 좋은 일자리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직군의 역량 강화를 위한 인재 모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용 박람회는 IBK기업은행과 서울특별시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11월 15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한다.

모티브인텔리전스는 채용박람회에서 부스를 마련하고, 취업준비생들과 현장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채용을 통해 모티브인텔리전스는 광고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신규 프로젝트 개발에 투입돼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해 나가게 된다.

모티브인텔리전스 모집 분야는 ▲ CTV/IPTV Ad Sales ▲ 개인정보 보안 담당 ▲ 광고영업직 경력 ▲ 광고플랫폼(AD-Exchange) 경력 ▲ 머신러닝 데이터 엔지니어 등 총 5개 부문이다.

박람회를 통해 모티브인텔리전스에 지원할 경우 채용 절차는 간소화된다. 현장에서 서류전형과 1차 면접이 동시에 진행되며 해당 결과에 따라 과제전형과 2차 면접이 실시될 예정이다. 현장 지원 시에는 이력서를 포함해 최근 수행한 프로젝트가 담긴 포트폴리오 지참을 권장한다.

양준모 모티브인텔리전스 대표이사는 “2022 참! 좋은 일자리박람회는 국내 우수 강소기업을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애드테크 (광고기술) 개발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모티브인텔리전스도 차세대 애드테크 산업을 함께 선도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모티브인텔리전스는 최근 높은 경쟁률을 뚫고 51개 서울형 강소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 시차출퇴근제 ▲점심시간 90분 ▲여름휴가비 ▲종합건강검진 ▲ 자기개발비 ▲사내 카페/도서관 운영 ▲ 멘토(버디버디) 제도 ▲사내 동호회 등 다양한 임직원 복지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한편, 모티브인텔리전스는 자동화된 기업 광고 운영 및 다양한 미디어들의 광고 수익을 창출해주는 프로그래머틱 광고 기술 회사이다. 최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포함한 커넥티드 TV(CTV) 광고집행을 자동화하는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기업공개(IPO) 준비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