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정해인, 더마티르 브랜드 첫 모델 발탁

[모델 계약] 정해인, 더마티르 브랜드 첫 모델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1.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정해인이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정해인이 모두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DERMATIR)’의 첫 번째 모델로 발탁돼 진행됐다.

정해인의 매력인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화보에 그대로 녹아들어 안구 정화 비주얼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정해인 특유의 부드러운 눈빛과 표정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이미지를 완벽하게 담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해인은 인터뷰를 통해 더마티르의 첫 번째 뮤즈가 된 후 브랜드 히스토리와 메시지에 공감을 전하며 모델로서 시너지를 냈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에 작품에서 보여준 배우 정해인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더마티르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정해인은 화보를 통해 보여준 이미지와 180도 다른 매력이 담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극 중 정해인은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인 하동수 역으로 강렬한 캐릭터 변신을 예고,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다. '커넥트'는 오는 12월 7일 디즈니+를 통해 6개 전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