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미러리스 생활’ 리뉴얼, 유저들과 함께 한다

‘슬기로운 미러리스 생활’ 리뉴얼, 유저들과 함께 한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2.1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 코리아, X마운트 렌즈 탄생 10주년 맞아 새로운 렌즈 가이드북에 실릴 유저 작품 모집
X마운트 렌즈로 촬영한 사진으로 응모하면 풍성한 혜택과 단행본에 당선작 게재 기회 주어져
렌즈의 특징과 매력을 잘 드러낸 사진일수록 당선 확률 ↑... 렌즈 기종 당 1명씩 선발
X시스템 유저들 위한 기초 활용서 리뉴얼 버전 내년 4월 발간 예정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카메라와 렌즈 활용 팁이 담긴 ‘슬기로운 미러리스 생활’ 리뉴얼을 앞두고 유저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진 응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출시된 '슬기로운 미러리스 생활’은 후지필름 코리아와 출판사 디카톡이 협업하여 제작한 사진 입문서로, 사진과 동영상 촬영에 대한 기초지식과 렌즈 활용법 등이 알차게 수록되어 있다. 2019년에 1편, 2020년에 2편을 출판하며 카메라 사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X마운트 렌즈 탄생 10주년을 맞은 올해 ‘슬기로운 미러리스 생활’을 새단장 하고, XF렌즈를 선택하는 방법부터 촬영 팁, 렌즈 활용법 등 유저들의 풍요로운 사진 생활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정보들과 다양한 솔루션을 담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X마운트 연말 결산’ 이벤트를 열고 후지필름 렌즈 유저의 작품을 선발해 리뉴얼된 책에 실릴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작품 응모 기간은 오늘(15일)부터 1월 10일(화)까지이며, X마운트 렌즈로 촬영한 사진을 후지필름 코리아 홈페이지에 렌즈 기종 및 코멘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선정된 주인공의 작품은 리뉴얼되는 단행본에 게재되며, 상품권 10만원권, X마운트 1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파우치 3종세트, 리뉴얼 단행본 3권 등 풍성한 혜택이 선물로 주어진다.

최종 당선작은 X마운트 렌즈 기종 당 1명씩 선발해 2월 10일(금)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렌즈의 특징과 매력이 잘 드러나는 작품일수록 당선 확률이 높아진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마운트 렌즈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후지필름 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과 잠실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서 2박 3일간 X시리즈 미러리스 6종 및 XF렌즈 26종 대여가 가능하다.

임훈 후지필름 코리아 사장은 "2022년도는 X마운트 시스템이 탄생한지 10주년을 맞이한 해로, 유저들이 작품을 서로 공유하고 소통하며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후지필름 X시리즈를 사용하는 유저들의 바이블로 통하는 ‘슬기로운 미러리스 생활‘ 리뉴얼을 앞두고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에 적극 참여하며 각 렌즈들을 대표하는 참신한 작품들을 마음껏 선보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지난 10년동안 초광각부터 초망원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커버하는 40여종의 X마운트 렌즈 라인업을 구축하며 유저들의 선택 폭을 한층 강화했다. 최근 피사체와 1.2cm 거리에서 1:1 배율 매크로 촬영 가능한 표준 화각 렌즈 ‘XF30mmF2.8 R LM WR Macro’를 선보이며 특별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이달 31일(토)까지 후지필름 공식 판매점에서 제품 구매 후 2023년 1월 7일(토)까지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XF 렌즈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렌즈 파우치를 구매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