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새 앨범 FREEZE 버전 재킷 포스터 공개... 냉미남 비주얼

SF9, 새 앨범 FREEZE 버전 재킷 포스터 공개... 냉미남 비주얼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2.2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SF9이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내뿜는 요원으로 변신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2집 ‘THE PIECE OF9’의 FREEZE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FREEZE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는 SF9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드가 돋보인다. 첩보 요원으로 변신한 SF9은 사격 훈련장 내에서 테크웨어 착장과 장갑, 총을 활용해 숙련된 요원의 모습을 선보이며 강인한 매력을 뽐낸다. 서늘한 색감의 분위기와 멤버들의 날카로운 눈빛이 어우러져 새로운 콘셉트로 무장한 SF9의 컴백을 기대케 한다.

SF9의 미니 12집 ‘THE PIECE OF9’은 흩어진 조각(PIECE)을 퍼즐(Puzzle)처럼 모아 완전한 SF9으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Puzzle’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이다. 절제되고 성숙한 SF9만의 매력으로 음악적 스펙트럼과 콘셉트 소화력을 한층 발전시킬 예정이다.

1월 9일 컴백하는 SF9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