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배우 강한나,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모델 발탁

[모델 계약] 배우 강한나,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모델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1.0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강한나가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더마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모델로 발탁됐다. 

강한나는 청초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붉은 단심', '스타트업',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 여러 작품에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센텔리안24는 밝고 당당한 에너지와 맑은 피부를 가진 강한나가 이번 신제품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며 모공과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브라이트닝 모드’, 멀티 중주파가 피부에 미세한(마이크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이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흡수를 돕는 ‘흡수 모드’가 있다.

또 미세전류 마사지 기능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탄력 모드’ 등 총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각 모드별로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기기의 헤드 부분은 삼각형 모양으로 제작돼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빈틈없이 커버할 수 있고, 피부와 직접 닿는 만큼 유해물질 테스트인 RoHs 테스트와 KC인증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센텔리안24는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출시를 기념해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